와 사람 미치게하네.. 빨리 탈출하고 싶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와 사람 미치게하네.. 빨리 탈출하고 싶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웨더후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6-06-18 12:05

본문


포모와서 연습해볼라고 2000으로 한달전에 들어갔는데.. -10%나길래 물타기 분할매수랑 단타로 계속 돈 1억까지 넣어서 500(5%) 만 먹고 나옴.

 

편안한 마음으로 다시 들어가서 500만 먹자고 들어갔는데 또 -10%나서 ㅎ 같은 방법으로 단타 바빠서 못하고 삼닉 몰 빵해서 1억 넘게 들어갔는데 전쟁... -3000가까이 손실.

 

패닉와서 데드켓 상황보다가 분할매도 하고 탈출하려다가. 제미나이의 조언과 각종 리포트를 보니 그냥 강제장투가도 본전은 오겠다 싶어 홀드.

 

한달은 커녕 2주도 안지났는데 손실은 다 메꿔지고 현재+1000만..

 

이렇게 되고 보니 당연히 오는 기대감... 그래도 닉300 삼40(현실적으로 290/38)정도에 탈출 각 보고 있는데 그때 탈출하면 이제 삼닉은 다시 못살거 같은데. 그냥 마음의.평안을 얻으려함. 

 

그냥 제미나이랑 상의해서 260~300, 35~40 사이 분할매도 타이밍 봐야하겠음.

 

주식은 정말 안하는게 마음이 평안.. 사업하는 입장으로 1억이 묶여 있어서 기회비용으로는 너무 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13
어제
1,113
최대
5,755
전체
1,517,391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