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yl 출고후 일주일째 오토파일럿은 똥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모델yl 출고후 일주일째 오토파일럿은 똥이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6926
댓글 0건 조회 46회 작성일 26-06-18 22:08

본문


 조금 기대햇건만 ..

경기도 외곽지역에선 현기 주행보조보다 쓰기가.까다로와요   경기외곽지역은 도심은 50키로라도 환경상 7~80으로 갈때가 많은데  현기는 속도지정해두면  원하는데로갈수있건만.  

테슬라는 규정속도보다 10키로만 오버할수있어서 

엑셀을 한참더밟아야하고  

지하터널지나갈경우 지상에 학교주변이라 30제한길이면  

지하차도는 50키로도로에서 주변차는 7-80으로 가는데 

지혼자 속도제한 30걸어버려서 가는경우도있고...

강변북로타시는분들으느좋겠지만..

지방에선 꽤나불편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14
어제
1,141
최대
5,755
전체
1,518,433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