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하이닉스 오늘 280이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야선 많이 올라서 오늘 280
빠르면 다음주에 300 찍겠네요.
코스닥 들어가있는 저는 웁니다..
급히 하닉 2개 사고 저녁에 치킨이나 먹으려구요. |
- 이전글다 오른다고하면 기대에 못미침 26.06.19
- 다음글다시보는 증포 인간지표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야선 많이 올라서 오늘 280
빠르면 다음주에 300 찍겠네요.
코스닥 들어가있는 저는 웁니다..
급히 하닉 2개 사고 저녁에 치킨이나 먹으려구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