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에 새로 이사왔는데 빌런 느낌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옆집에 새로 이사왔는데 빌런 느낌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포카리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6-06-19 09:07

본문


이사온지는 한 2주정도 된거 같은데

 

이것저것 택배로 엄청 시키더니 

 

박스나 이런거 엄청 쌓아두네요 ㅋㅋ 문앞에..

 

박스나 자전거 이런거는 그래도 이해가 되는데

 

며칠전부터 엘베 내리면 냄새가 나서 보니

 

박스 안에 일반 쓰봉도 넣어두고 그 안에 배달용기에서 나는 냄새네요...

 

나이도 많지 않아보이고 30중반 정도로 보이는 부부던데

 

부부가 쌍으로 쓰레기를 안치우네요..

 

참고로 저희 아파트는 24시간 분리수거 및 쓰레기 버릴수 있음

 

이거 관리실에 이야기 하면 되나요 ㅋㅋ

 

쓰봉은 제가 본날만 3일 이상 방치된걸로 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70
어제
1,103
최대
5,755
전체
1,519,492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