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에 새로 이사왔는데 빌런 느낌이..
페이지 정보

본문
이사온지는 한 2주정도 된거 같은데
이것저것 택배로 엄청 시키더니
박스나 이런거 엄청 쌓아두네요 ㅋㅋ 문앞에..
박스나 자전거 이런거는 그래도 이해가 되는데
며칠전부터 엘베 내리면 냄새가 나서 보니
박스 안에 일반 쓰봉도 넣어두고 그 안에 배달용기에서 나는 냄새네요...
나이도 많지 않아보이고 30중반 정도로 보이는 부부던데
부부가 쌍으로 쓰레기를 안치우네요..
참고로 저희 아파트는 24시간 분리수거 및 쓰레기 버릴수 있음
이거 관리실에 이야기 하면 되나요 ㅋㅋ
쓰봉은 제가 본날만 3일 이상 방치된걸로 보입니다 |
- 이전글부추전 26.06.19
- 다음글다 오른다고하면 기대에 못미침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