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사이즈도 주차하기 조금 힘든데 그 윗급은 얼마나 힘드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운전경력은 20년정도 되지만 주차는 항상 어렵네요.
쏘렌토 차 바꾸고 한여섯달 된 것 같은데 아직도 힘들어요. 천천히 하면 못할게 없는데 사이드에 주차하면 최대한 벽에 붙여서 주차해주려고 하다보니 사이드미러도 두번 긁었네요ㅎㅎㅋ
차량 사이에 주차하면 옆차량 문 열때 안불편하게 하려면 리모컨으로 컨트롤해서 차를 넣는데 참 애매할때가 많아요. 가끔 센서 때문에 멈추기도 하구요.
큰 차 몰고 다니시는 분들도 다들 비슷하게 고생하시겠죠
SUV사서 차박이나 놀러다녀야지 했는데 개뿔ㅋㅋㅋㅋ 그냥 준중형 컨버터블 살걸 그랬나봐요ㅎㅎ |
- 이전글정청래 당대표 뿐이네요.jpg 26.06.19
- 다음글9300에서 대폭락중인데 무슨일이죠?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