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사이즈도 주차하기 조금 힘든데 그 윗급은 얼마나 힘드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쏘렌토 사이즈도 주차하기 조금 힘든데 그 윗급은 얼마나 힘드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양은가득히
댓글 0건 조회 56회 작성일 26-06-19 15:05

본문


운전경력은 20년정도 되지만 주차는 항상 어렵네요. 

 

쏘렌토 차 바꾸고 한여섯달 된 것 같은데 아직도 힘들어요. 

천천히 하면 못할게 없는데

사이드에 주차하면 최대한 벽에 붙여서 주차해주려고 하다보니 사이드미러도 두번 긁었네요ㅎㅎㅋ

 

차량 사이에 주차하면 옆차량 문 열때 안불편하게 하려면 리모컨으로 컨트롤해서 차를 넣는데 참 애매할때가 많아요. 가끔 센서 때문에 멈추기도 하구요. 

 

큰 차 몰고 다니시는 분들도 다들 비슷하게 고생하시겠죠

 

SUV사서 차박이나 놀러다녀야지 했는데 개뿔ㅋㅋㅋㅋ 그냥 준중형 컨버터블 살걸 그랬나봐요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78
어제
1,098
최대
5,755
전체
1,520,198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