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버리지 몰빵한 자의 최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삼성 레버리지 몰빵한 자의 최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PL불빛명화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6-06-19 18:05

본문


처음엔 하이닉스 반반이었는데

하이닉스 따라오면 도망가는 형세 연출하길래

하이닉스 뇌동매매로 정리하고 삼전 레버리지로 몰빵이 됐네요.

하이닉스 몰빵을 했더라면 벌써 충분한 수익을 누렸을텐데

아쉽습니다

 

후회가 되고 눈물이 나고 덜덜덜 후달리니

처음에 살때 한 생각 다짐() 해보고자 적어봅니다


1. 아무튼 어차피 실적은 둘다 좋음

2. 삼전이 캐파 높아서 하이닉스 오르는 만큼은 갈거고

3. 이번 실적장세때 최대 삼전 50 하이닉스 350 보고 진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54
어제
1,098
최대
5,755
전체
1,520,374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