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레버리지 몰빵한 자의 최후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엔 하이닉스 반반이었는데 하이닉스 따라오면 도망가는 형세 연출하길래 하이닉스 뇌동매매로 정리하고 삼전 레버리지로 몰빵이 됐네요. 하이닉스 몰빵을 했더라면 벌써 충분한 수익을 누렸을텐데 아쉽습니다
후회가 되고 눈물이 나고 덜덜덜 후달리니 처음에 살때 한 생각 다짐() 해보고자 적어봅니다 1. 아무튼 어차피 실적은 둘다 좋음 2. 삼전이 캐파 높아서 하이닉스 오르는 만큼은 갈거고 3. 이번 실적장세때 최대 삼전 50 하이닉스 350 보고 진입
|
- 이전글대통령 말대로 민생과 경제 중요한데 26.06.19
- 다음글속보] 이 대통령 주식시장 양극화, 심각한 자산 양극화 불러, 걱정스러워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