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말대로 민생과 경제 중요한데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서 모든 개혁을 1년안에 다 끝을 봐야 했다는 겁니다
개혁의 마침표를 맺어야 지지층도 대통령님 말에 따라 2년차는 대통령 계획대로 민생과 경제다 생각하고 발맞춰 나아가는데
대통령님 1년동안 개혁에 마침표를 찍은게 없어요 진도가 나아가질 않으니 지지층과 대통령님 바라보는 시선이 다른 겁니다 그리고 개혁의 맺음을 안하니 임기 만 1년에 기득권의 총공세 이어지고 당내 혼란도 불거지는 거고요
집권 하자마자 조희대 특검 들어가고 대법원 인적개혁 해서 다 뒤집어 났으면 선관위의 무책임한 부실선거 사태가 일어났을까요 내란청산도 마찬가지고요
개혁 해야 할 곳을 안하니깐 그 썩은곳이 문제를 일으키고 발목을 잡잖어요 오히려 조희대 대법원은 지들 잘못을 우리한테 덮어 씌우고 있고요 지난 민주정권때 당한걸 이재명은 다르겠다 싶어서 1년만에 빠르게 개혁완수하고 2년차는 민생과 경제에 집중하겠다 싶었는데 참 아쉽네요 |
- 이전글하이닉스 사세요~~ 26.06.19
- 다음글삼성 레버리지 몰빵한 자의 최후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