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 왜 우리편을 안쓰고 자꾸 남의 편을 쓰냐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이재명 : 왜 우리편을 안쓰고 자꾸 남의 편을 쓰냐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나상도트롯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26-06-20 01:08

본문




20260619221821_rXWqjujQuB.png



오늘 귀국 인터뷰에서 하셨던 말인데 저는 여기서 가장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능력있다고 데리고 와서 쓰는 사람들이 일도 못하고 뉴이재명이란 집단을 형성하고 당의 정체성을 흔들고 있는데 말입니다


그동안 흐린눈하며 설마 아닐꺼야 아닐꺼야 했는데 오늘 인터뷰보고 확신이 섰습니다


이런글 썼다고 갈라치기 하지말라며 욕하실분은 하셔도 되는데 이제는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된다는 위기감에 글 써봤습니다


더 이상 눈을 감고 모른 척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42
어제
1,098
최대
5,755
전체
1,520,662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