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 왜 우리편을 안쓰고 자꾸 남의 편을 쓰냐고?
페이지 정보

본문
李대통령 "같은 진영서 경쟁 아닌 전쟁 해서야…원수 싸우듯 하지 말라"(종합)한재준 장성희 홍유진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19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내 갈등이 심화하는 것과 관련해 "같은 진영이라고 하는 울타리 안에 있는 사람들끼리 경쟁하는 게 아니라 전쟁을 해서야 되겠냐"고 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3589sid=100
오늘 귀국 인터뷰에서 하셨던 말인데 저는 여기서 가장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능력있다고 데리고 와서 쓰는 사람들이 일도 못하고 뉴이재명이란 집단을 형성하고 당의 정체성을 흔들고 있는데 말입니다 그동안 흐린눈하며 설마 아닐꺼야 아닐꺼야 했는데 오늘 인터뷰보고 확신이 섰습니다 이런글 썼다고 갈라치기 하지말라며 욕하실분은 하셔도 되는데 이제는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된다는 위기감에 글 써봤습니다 더 이상 눈을 감고 모른 척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
- 이전글유시민 출격 준비 완료 ㅎ 김어준 다스뵈이다 400회 특집 출연 26.06.20
- 다음글리박도 포용의 대상이고 26.06.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