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상전자가 하이닉스 보다 못오르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삼상전자가 하이닉스 보다 못오르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pillasium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6-06-20 08:08

본문


하이닉스가 HBM에 의한 멀티플을 많이 받고, 키옥시아 지분을 가지고 있어서

더 이유가 있나요


아래 지표에선 삼성이 결코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되긴 하는데요.



1. 디램 시장점유율

org_20260620_080823_17819105034134.png


2. 낸드 시장점유율

org_20260620_080823_17819105035734.png



3. HBM 시장점유율 전망

org_20260620_080823_17819105037399.png



4. 메모리 반도체 생산능력 전망

org_20260620_080823_17819105038956.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04
어제
1,252
최대
5,755
전체
1,521,476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