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스 고점대비 -40% 안올꺼같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삼닉스 고점대비 -40% 안올꺼같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전민경
댓글 0건 조회 45회 작성일 26-06-20 21:07

본문


레버리지는 -80퍼 입니다

 

지금 비트코인 보세요 

고점대비 -40퍼 입니다

근데 비트코인 찐하락때는 -75퍼도  왔어요

 

우리 삼닉스는 실적 있는데요!!

뭐 선택은 본인의 몫이다

 

무지성 믿음과 무지성 몰빵의 최후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모두 같았습니다

 

 

20260620200703_vKO3RUOCqh.jpg

 

 

20260620200750_2HrWtRMJuf.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60
어제
1,252
최대
5,755
전체
1,521,832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