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5 출고 기다리는 중인데.. 이 돈이면..
페이지 정보

본문
아이오닉 5 최고트림 + 빌트인캠 + 비전루프 이렇게 해서 보조금 받으면 5300 입니다
전기차 타고 싶기도 하고.. 아이오닉 5 처음 출시 했을 때부터 너무 이뻐서 갖고 싶긴했는데..
싼타페 4wd 6인승 하이브리드 옵션 넣을거 다 넣고 재고 할인 기본할인 즉시 출고 세금 포함 4900..
쏘렌토, 카니발도 옵션 적당히 타협 보면 가능하네요 ㅎㅎ
이게 맞나 싶은... ㅠㅠ
(싼타페 뒷모습 때문에 인기 없나봐요.. 앞모습은 이쁜데 ㅠ) |
- 이전글입 가렸다 퇴장 1호 단호박 심판의 레드카드 26.06.21
- 다음글MBC) [단독] '갤럭시' 휴대폰 충전 중 화재.. 이틀 새 두 건 26.06.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