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5 출고 기다리는 중인데.. 이 돈이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아이오닉5 출고 기다리는 중인데.. 이 돈이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95800솔향기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26-06-20 23:06

본문


아이오닉 5 최고트림 + 빌트인캠 + 비전루프 

이렇게 해서 보조금 받으면 5300 입니다 

 

전기차 타고 싶기도 하고..

아이오닉 5 처음 출시 했을 때부터 너무 이뻐서 갖고 싶긴했는데.. 

 

싼타페 4wd 6인승 하이브리드

옵션 넣을거 다 넣고 재고 할인 기본할인 즉시 출고 세금 포함 4900.. 

 

쏘렌토, 카니발도 옵션 적당히 타협 보면 가능하네요 ㅎㅎ 

 

이게 맞나 싶은... ㅠㅠ 

 

(싼타페 뒷모습 때문에 인기 없나봐요.. 앞모습은 이쁜데 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59
어제
998
최대
5,755
전체
1,522,429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