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없고 살 생긱도 없는사람들 추천종목
페이지 정보

본문
반도체 꺽일거란 생각에 못 사는겨면
차라리 미장으로 기세요
삼닉 꺽이면 살아남을 종목 없아요
그렇다고 엔비디아 마크론 같은거 사지말고
구글 애플 마소 아미존 같은거 사고
그래도 난 꼭 국장만 해야겠다 하면 최소 절반은
삼닉 담고가는 수 밖에... |
- 이전글이영호 닮은 참교육 민지웅.jpg 26.06.21
- 다음글입 가렸다 퇴장 1호 단호박 심판의 레드카드 26.06.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