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박도 포용의 대상이고
페이지 정보

본문
사채업자도 포용의 대상인데 뉴잼들이 문통과 조국은 욕하고 있는게 정상인가 그거 한마디 바로잡지도 못하면서 통합과 포용타령이라.. 독립운동한 사람을 멸시하고 능력있다고 친일파기용과 다름이 있나 |
- 이전글이재명 : 왜 우리편을 안쓰고 자꾸 남의 편을 쓰냐고? 26.06.20
- 다음글지책골도 가지가지 하네요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채업자도 포용의 대상인데 뉴잼들이 문통과 조국은 욕하고 있는게 정상인가 그거 한마디 바로잡지도 못하면서 통합과 포용타령이라.. 독립운동한 사람을 멸시하고 능력있다고 친일파기용과 다름이 있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