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라이딩 하다가 만난 ㅁㅊ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라이딩 하다가 만난 ㅁㅊ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단강Y 작성일 24-08-12 20:26 조회 926 댓글 0

본문


저녁 7시쯤이었나, 방화대교에서 공항철교 사이쯤 가고 있는데

왠 ㅁㅊㄴ이 라이트 점멸모드로 마주 오고 있었음.

마주치면서 지나가면서 "라이트 내려 새꺄" 소리지르면서 갔는데

어떻게 그런건 귀신같이 들었는지 따라와서 ㅈㄴ ㅈㄹ함.

자전거는 티티바에 검정색 자전거였는데, 나름 장비 갖추가 타는 인간들도

이렇게 못배워 먹은애들이 천지임. 야라는 눈뽕때문에 정말 짜증난다.

전조등 눈뽕, 후미등 눈뽕 다른 사람 배려는 주옥도 없음.

지들 책상위에 등이 깜빡거리면 못참는 넘들이 ㅎㅎ,

이런 넘들은 운전할때 항상 마주오는 차들이 상향등 눈뽕해줬으면 좋겠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