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칭찬했더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호카 칭찬했더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카리 작성일 24-06-13 08:40 조회 1,014 댓글 0

본문


 

20240612165941_xZhqv0Rr9A.jpg

 

호카 스피드고트5 신고 산에 갔더니 신세계네요.

가볍고, 발 편하고, 바람 잘 통하고

그동안 왜 주구장창 고어텍스 등산화 신고 다녔는지...

앞으로 봄~가을은 호카만 신을 듯...

 

이라고 했는데 세번 신었는데 밑창 뒷쪽이 떨어지네요

앞코도 살짝 벌어지고 있고

호카 내구성이 헬이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심하네요.

일단 as 보내긴 했는데 내구성이 이래서야 어디 신겠나요.

 

일단 테렉스 프리하이커 2도 보고 있긴한데

호카 같이 메쉬에 가볍고 편한 스타일로 나온

등산 전문 브랜드 등산화는 없나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ONG.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CODE404 / 대표 : 이승원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38-30, 9층
사업자 등록번호 : 456-03-016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의정부호원-004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지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