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이정도면 배임 맞는거 아님?
페이지 정보

본문
세계적인 가수를 대표가 인사를 받니 안받니 하면서 완전 3류 가수로 만드는듯
그 놀음에 부모들까지 참전
와~~~~~~~할말이.......
뉴진스 브랜드 가치를 만든이와 부모들이 나락으로 추락시키는걸로 보이는데 어이가.... |
- 이전글우리동네 당근거지 24.05.14
- 다음글포켓몬스터하트골드 겁나 하고싶네요 ㅎㅎㅎㅎ 24.05.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계적인 가수를 대표가 인사를 받니 안받니 하면서 완전 3류 가수로 만드는듯
그 놀음에 부모들까지 참전
와~~~~~~~할말이.......
뉴진스 브랜드 가치를 만든이와 부모들이 나락으로 추락시키는걸로 보이는데 어이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